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재능기부/이벤트후기

재능기부/이벤트후기

스타 재능기부와 이벤트 당첨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기 재능기부 무료 야구 클리닉 후기
작성자 rladlfrhs (ip:)
  • 작성일 2013-08-05 11:12: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21
평점 5점


먼저 박노준,이병훈,한영준,이연수,곽채진 선배님과 이런자리를 만들어주신 일간스포츠(IS몰)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기와 2기를 모두 참석한 1인입니다. 3기에도 기회가 된다면 당연히 참석할 예정입니다.

1기에 이어 2기에도 제 사진이 이렇게 메인화면에.. 감사합니다.

1기는 수원에 성균관대학교 운동장 2기는 킨택스 실내연습장 저희 동호인들이

 

초등학교 5학년에서 부터 50이 넘은 성인까지 1기보다 많은 약 48명정도의  야구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재능기부 클리닉이 시작 되었습니다.

 

박노준선배님 - 타자조 3개팀 35명에게 일일이 배팅볼을 던저주시며, 번트에서부터 타격자세까지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아마도  1000개 정도는 던지신듯합니다.

 

이병훈선배님 - 타자조의 타격자세를 적절한 표현과 유머스러운 말솜씨로 머리에 쏙쏙들어오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한영준선배님 - 52세에 연세라고는 믿기지 안을 정도의 발놀림으로 주루플레이는 이런것임을 보여주셨고, 디팬스의 기본자세부터, 스텝등 사회인동호회 야구인들이 시합에서 바로 활용할수있도록 짦은시간에 반복훈련으로

몸에 익혀주셨습니다.

 

이연수선배님 - 아버지같은 모습에 이연수선배님은 타격조의 토스배팅을 담당하시면서 공한개한개를 올려주시며, 다정하게 자세를 잡아주셨습니다.

 

곽채진선배님 -  스트레칭과 투수조를 담당해주셨습니다. 사회인야구는 한달에 1~3경기 정도를 소화합니다.

스트레칭과 케치볼이 참으로 중요한데 실재로 스트레칭없이 바로 캐치볼을 하는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1기때 신윤호선배님 2기 곽채진선배님의 스트레칭 방법은 다르지만, 저희팀에 적용하려고 열심히 따라했습니다.

투수조는 혼자서 12명의 인원을 투구폼하나나를 수정해주시는 모습을 멀리서 보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타자조인관계로 ..

 

6시 30분 ~ 10시까지 약 3시간 30분동안 많은 땀을 흘렸습니다. 다시한번 5분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생하시지만 아쉬움은 남는법이지요. 1기~2기를 모두 참석하면서 똑같이 느낀부분입니다.

 

1.사전에 선배님들과 훈련방식부터 세부적인 스케줄조정이 필요할듯합니다.

2.훈련장소에서 집합시간과 동시에 바로 훈련이 이루어져야하는데 1기~2기 모두 그렇지 못했습니다.

 최초공지때는 6시 집합, 문자로 6시15분 집합, 당일현장에서 6시30분에 입장을 하였습니다.

보통은 입장시간전 10분~20분전에는 도착하는데 빨리오신분들은 12분~1시간이상 기달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킨택스측과 사전협의가 부족한듯합니다. 이런 재능기부 무료 클리닉의 자리가 많지않은 현실에서 위 1번2번의

문제점은 30분에서 1시간정도는 시간을 허비하는 상황을 야기하는듯합니다.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는 동시에 좀더 세심한 배려가 필요할듯합니다.

그리고 동의서 부분도 사전에 미리배포해서 작성해서 오게 하면, 입장전에 회수만하면 되지안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첨부파일 재능기부2기.jpg , 일간스포츠 재능기부.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일간스포츠 2013-08-05 17:54:56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더위를 피해보려고 실내구장을 구했는데 에어콘이 무색하게 열대야가 될 줄 몰랐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